CEO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CEO 인사말

Home About Us CEO 인사말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최고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식 기반 경제 사회를 일컬어 ‘인재 전쟁의 시대’라고 표현할 만큼 ‘사람을 통한 경영 성과의 극대화’는 미래 기업 경영에서 매우 중요한 이슈입니다.
기업이 성장 발전하려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우수한 인재가 그 중심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G2G파트너스는 그러한 중요성을 알기에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최고가 되기 위한 노력과 열정을 아끼지 않는 HR 전문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여러 사업분야에 걸친 HR 컨설팅의 전문성과 ON-OFF LINE 인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기업과 인재 사이의 정확한 니즈(NEEDS)를 파악, 분석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높여줄 우수 인재 발굴과 만족도 높은 커리어 관리에 힘쓰고 있습니다.

 

G2G 파트너스와 함께 해주십시오.

저희 회사의 구성원 전체는 구인기업의의 목표의식을 인지하고 해당 직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적합한 인재를 추천 채용하는데 있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사람의 잠재력과 가치에 대한 존중으로 우리 모두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업발전과 개인의 성공파트너로 G2G파트너스가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상단으로

TEL. 02-529-5537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10 (역삼동 837-11) 유니온센터 611호
대표:김종욱 사업자등록번호:384-45-00160 개인정보관리책임자:김종욱

Copyright © g2gpartners.com. All rights reserved.컨설턴트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