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기획 > Order

본문 바로가기


For Candidates

채용의뢰

이력서등록

채용 정보

Home For Candidates Order

페이지 정보

대기업 | 경영기획
기본정보
포지션명 경영기획
회사 대기업 직급 사원 ~ 대리
외국어 영어 상 연령/성별 무관
진행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마감일 채용시
상세정보

<회사소개>

일진은 일진그룹과 (주)일진으로 분리되어 있는 기업으로서, 일진글로벌홀딩스는 그룹본부 조직입니다.
매출은 일진그룹으로 흡수되어 있으며, 일진전기(주)를 모기업으로 하는 기업집단이다.

배전금구류·동복강선·퓨즈·화섬용 보빈·자동통화 기록장치, 인쇄회로기판용 동박·공업용 다이아몬드·AC서브모터 등의 제작과 전기·전력 설비 분야에서 영업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1967년 주물공장에서 출발, 1975년 일진금속공업(주)[현 일진전기(주)]을 설립하여 그룹 형성의 기반이 되었다. 창업주 허진규()는‘기술보국’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제품의 국산화에 전념함으로써 1976년 동복강선 개발에 성공하여 회사의 터전을 마련하였다.

1982년 일진전기공업(주)을 설립, 전기산업용기기와 자동차 엔진부품 제작분야에 진출하고, 같은 해 6월 일진경금속(주)을 창설, 금속제건구와 전자부품 제작 분야에 진출하였다. 1986년 한영개발(주)을 설립, 부동산 관리 및 임대업에도 진출하였다. 1987년에는 덕산금속(주)[현 일진소재산업(주)]을 창설, 인쇄회로기판 동박 제작에 참여하였다. 1988년 일진알미늄(주)[현 (주)일진유니스코]을 설립, 건축알루미늄설계 및 시공 분야에 진출하는 등 경영다각화를 꾀하였는 한편, 1990년대에는 정보통신분야와 방송사업에도 진출하였다.

400여 생산부품 중 90% 이상을 자체기술로 개발하고 있어‘기술기업’임을 인정받고 있으며, 신기술개발·인재양성·경쟁력강화를 기업의 경영방침으로 21세기 미래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2009년 3월 현재 계열회사는 일진전기(주)를 비롯하여 일진경금속(주), 일진소재산업(주), 일진다이아몬드(주), (주)일진유니스코, 일진디스플레이(주), 일진DSP(주), (주)일진네트웍스, 일진반도체(주), 아이텍인베스트먼트(주), 전주방송(주) 등이다.
그룹 본부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50-1번지 일진빌딩에 있다.

 

(주)일진은 1968년 창업한 기업이며, 자동차 단조부품, 샤시부품, 휠베어링 분야의 글로벌 선두 주자로서 창의적인 인재육성, 혁신적인 기술개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최고의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서,  100년 이상된 세계적인 기업과 당당히 맞서고 있는 국적 종합 베어링 메이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한국-미국-독일을 잇는  R&D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24시간 개발할 수 있는 체계를 갖췄으며,

이를통해 전 세계 고객들의 요구를 실시간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R&D 센터를 통해 친환경, 경령화부품과 전기자동차 부품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 수입에만 의존하던 철도차량 베어링과 항공기용 휠베어링 국산화 적용을 위해 첨단기술을 연구하고 있으며 월드 클라스를 지향하는 기업입니다. 

 

(주)일진 매출액은 약 1조원(2022년) / 일진그룹 매출액은 2조 6천억원(2022년) , 전체 매출액은 3조6천억원입니다.

 < (주)일진 http://www.iljin.com, / 일진그룹 http://www.iljin.co.kr >

 

1) 채용 회사 및 부서 : 일진글로벌홀딩스 경영기획팀

 

2) 직무명 : 경영기획

 

3) 채용직급 : 사원 2년차 ~ 대리 1년차

 

4) 업무내용

 - 경영실적적분석 : 사업계획 대비 실적 관리

 - 투자 심의

 - 경제 전망 및 사업환경 리서치

 - 규정 및 예산 관리

 - 손익 관리

 - 회의체 운영

 - 기타 경영지원

 

5) 모집 요강

 - 기계, 상경 계열 전공자 우대

 - 엑셀, 파워포인트 사용 가능자

 - 영어 능통자 (  TOEIC, TOEIC Speaking, OPIc 등 영어시험 성적 보유자 )

 - 작문능력 우수자

 - 해외 출장/파견 및 건강 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6) 근무지 : 서울 마포구 도화동 50-1번지 일진빌딩 15층 경영기획실

 
담당컨설턴트 정보
이름 이인복 전무 이메일 iblee@g2gpartners.com
전화 01064073747 휴대폰 010-6407-3747
상단으로

TEL. 02-529-5537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430 젤존빌딩 302호
대표:김종욱 사업자등록번호:384-45-00160 개인정보관리책임자:김종욱

Copyright © g2gpartners.com. All rights reserved.컨설턴트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