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대기업 | IT Infra운영 및 Helpdesk 담당기본정보 | |||
---|---|---|---|
포지션명 | IT Infra운영 및 Helpdesk 담당 | ||
회사 | 대기업 | 직급 | 대리 ~ 과장 |
외국어 | 연령/성별 | 무관 | |
진행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마감일 | 채용시 |
상세정보 |
---|
[담당업무]
- PC, 모니터, 프린터 등 IT 전산장비 유지보수(IT Helpdesk 1차 지원) - O365, M365 1차 기술지원 - IT기획 수립 및 시행(예산 수립, 시스템 도입/개선 검토) - 정보 보안 정책 수립 미 시행(솔루션관리, 도입 검토) - 파트너사 관리 [자격사항] 직무 방면 - 3년이상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 관련 자격증 보유자(정보처리기사 및 정보통신 자격증) - 기업내 help desk 담당자로 IT 전반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한 업무 경력 (preferred) 언어능력 방면 - 영어 또는 중국어 일상 의사 소통 및 writing가능 (must) 학위/자격증 방면 - 학사 이상 - Cisco Network, SAP자격 우대 |
담당컨설턴트 정보 | |||
---|---|---|---|
이름 | 이정아 상무 | 이메일 | |
전화 | 휴대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