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중견기업 | CS/CRM ( 고객센터 담당자)기본정보 | |||
---|---|---|---|
포지션명 | CS/CRM ( 고객센터 담당자) | ||
회사 | 중견기업 | 직급 | ~ |
외국어 | 연령/성별 | 무관 | |
진행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마감일 | 채용시 |
상세정보 | ||||||||||
---|---|---|---|---|---|---|---|---|---|---|
[담당업무]
- 고객상담(전화, 게시판, 외부메일) - cs /crm 업무
- 제품 클레임 사전, 사후 관리 ( 전화 상담 및 클레임 처리 )
- CS업무:전화 상담 및 클레임 처리 인터넷 상담 및 클레임 처리 방문 클레임 처리 CS및CCM기획,자료 작성 - CRM업무:선물세트CRM기획 및 실행 새로운CRM업무기획 및 실행 [자격요건]
- 학력 : 전문학사 이상
- 경력 : 5년 이상 ( crm 관련 업무 3년 이상)
- 소비자학과 우대 - 화장품/식품/유아용품 업계 콜센터(고객상담)업무 5년 이상 경력자
|
담당컨설턴트 정보 | |||
---|---|---|---|
이름 | 이메일 | ||
전화 | 휴대폰 |